2017年3月1日 星期三

韓中歌詞 / 통화버튼 – GOT7 영재 Prod.by주찬양

曾背得滾瓜爛熟的你的電話號碼,如今撥過去的話,只會顯得奇怪吧?











♬통화버튼-Ars(GOT7 영재) X J.praize(주찬양)

작사作詞:주찬양
작곡作曲:주찬양,Super Kiro

통화버튼通話鍵
한참을 보고 있어                 
想了很久
의미 없어진 너의 번호를     
已經不再具有意義的電話號碼
천번 만번 쉽게 누르던         
曾輕易地按出千萬次
너의 전화번호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你的電話號碼

못 누르고 있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但卻無法撥出 
뭐라고 해야 할까                 
我該做什麼呢
없는 용기를 내봐도 난         
我仍沒有勇氣
이내 망설이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一直猶豫著
그리고 망설이고                 
還是無法決定
다시 널 향하는 걸                 
再次 面對你 

통화버튼을 누르면               
按下通話鍵
내가 이 번호를 누르면         
如果我按下你的電話
마음 약한 넌 꼭 받겠지만     
雖然心軟的你一定會接起來
나는 잘 지낸다고                 
我說我過得很好
너도 잘 지내라고                 
你也說你過得很好啊
이상한 말만 내뱉는 걸         
只有奇怪的話脫口而出

보고 싶다고 말하면               
說了想你的話
힘이 든다고 말하면               
說了有力量的話
마음 약한 널 또 울릴까봐     
你脆弱的心一定會再次響起
나는 잘 지낸다고                 
我過得很好
너도 잘 지내라고                 
你也過得很好
그렇게 전화를 끊는다           
所以就這樣掛了電話吧

뭐라고 해야 할까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該怎麼說呢?
수많은 고민 끝에 난                 
很多的煩惱
너를 원한다고 너무나 원한다고
想要你 還是很想要你
자꾸 되뇌어 보지만                 
雖然我總是反覆地看
통화버튼을 누르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按下通話鍵
내가 이 번호를 누르면             
我撥出這個電話的話
마음 약한 넌 꼭 받겠지만         
雖然心已無法承受的你一定會接起來
나는 잘 지낸다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我過得很好
너도 잘 지내라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你也過得很好吧

이상한 말만 내뱉는 걸             
只有奇怪的話脫口而出 
보고 싶다고 말하면                 
想要說的話
힘이 든다고 말하면                 
有了力量的話
마음 약한 널 또 울릴까봐       
你脆弱的心一定會再次響起
나는 잘 지낸다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我過得很好
너도 잘 지내라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你也過得很好
그렇게 전화를 끊는다             
就這樣掛了電話吧
그렇게 전화를 끊는다             
所以就這樣掛了電話吧

translate ⓒ hcy.
歌詞中文翻譯為個人練習,轉載請註明出處。


沒有留言:

張貼留言